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증상 걱정이 된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2:21

    평소에 저는 이렇게 제 몸이 이렇게까지 나빠질 줄은 전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너무나 건강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몸 변화에 나는 당신들이 힘들었다.이러한 증상이 나타난 것은 단순히 나이가 들면서 일어나는가? 어딘가에 문재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갖게 했습니다.하나단은 항상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오전에 하나 일어난다고 느끼는 개운한 느낌은 없었고 몸이 무게를 느낄수록 하나 나가는게 당신들도 힘들었다.자버리면 되레 회복해야 하는데, 그럴 일도 없고, 오히려 하루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고생할 것 같아서 심정이 좋지 않았다.


    >


    그리고 자꾸 추위에 떨렸다.원래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추위를 잘 모르고 살아왔던 본인인데 고란증상이 나오게 되면서 이상하다는 소견이 들었고 그리고 자꾸 식욕이 떨어지는데 이상하게 상당히 체중을 항상 하게 되는 상황이 생겨 이대로 방치해서는 안된다는 감정을 가지게 되었다 일단은 병원을 찾았다.일단 피검사를 하는 것이 좋고, 그리고 목에 있는 부분에 초sound파를 한번 해보는 것도 좋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다.본인의 고란증상이 갑상선암 증상에 해당하는가?소견은 들었지만, 의사는 원래 그 병은 초반에는 어떤 증상도 느끼지 않는데, 본인에게 본인 타진 증상이 갑상선 기능이 좋지 않을 때 생기는 증상이므로 일단 초sound파도 한번 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


    본인은 거기에 아프면 목을 무언가 만지지 않을까? 라는 소견을 하고 있었는데, 정스토리대일 경우에만 그럴 수 있고, 몸집이 작은 경우에는 만져서는 절대로 알 수 없다고 한다.그래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좋다"는 소견이 있었기 때문에 본인은 바로 초소음파 검사도 진행하게 되었다.다행히 초소음 파상에는 문제가 없고 혈액검사를 통해 갑상선의 기능이 저하되어 이러한 증상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하나단은 약으로 충분히 조절을 할 수 있는 정도라고 하니 행운의 감정입니다.호르몬이 체내에서 대사가 될 수 있게 하는 속도 등을 조절하는 호르몬의 감소에 따른 증상이라고 한다.그리하여 뇌 속에 존재하는 뇌하수체라는 곳에서 조절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자극을 하는 호르몬이 발발하게 되는데, 갑상선이라는 곳이 촌락이 본인이 되면 호르몬 분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게 되어 이러한 증상이 발발하게 됩니다. ​


    >



    이 호르몬이 나빠지지 않게 되고, 몸에는 무언가 그때그때 불편이 생기는 것입니다.피로를 느끼게 되거나 추위를 강하게 느끼게 되는 것도 해당이 되며, 그 때문에 아무리 먹지 않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체중은 가끔 항거하고 나쁘지 않은 것이 생기게 된다.그렇기 때문에 피부 건조감이 생기고 우울증은 물론 집중력도 저하되는 등의 증상이 계속 생성된다고 하여, 이러한 이야기를 들으니 더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했다.그래서 이 병이 있다면 나중에 갑상선암에 걸릴 수도 있다는 말에 관리했습니다.앞으로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에 대한 많은 의견을 내가 갖게 되었는데, 병원에서는 약을 잘 챙겨 먹게 되면 이상이 없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약뿐만 아니라 내 건강을 챙기는 비결이 없을까 알아봤다.


    >


    본인과 같은 증상을 경험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흔히 여자들에게 많이 본인승 본인기는 있지만 남자들에게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합니다.그 때문에 30대에서 40대를 넘는 그 사이에는 특히 여성들의 발생률이 매우 높다.그렇기 때문에 특히 본인인 제가 두려워하는 암도 여성들에게 많이 본인 타본이게 된다고 합니다.그래서 뭔가 도움이 되는 것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



    "나쁘지 않은 병원에서 말대로, 하나단 약을 꾸준히 챙겨먹고, 몸을 열렬히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뭐든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그래서 화단은 어떤게 좋을까? 생각하게 되었지만, 가장 좋다는 것은 모든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물론 이것이 은근히 쉬운 일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쁘지않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휴식을 취하고 있다.그래서 음식도 골고루 먹는 것이 좋다는 것도 알고 나서는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그러니까 제1이나 중요한 일이다 스포츠를 오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이런 비법을 하게 된다면 갑상선암의 증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


    그러나, 솔직히 예기를 하자면 위의 비결이 과인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아무래도 "자신이 하려고 합니다"라며 꼭 되는 것도 아니고, 자신의 몸은 계속 편한 것만 하려고 하고, 그 감정을 스스로 사로잡는 것이라고 하니 더 힘들었다.따라서, 과인은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면 과인과 같은 스타일에는 더 좋은 효과를 얻을 것이라는 소견이 있었다.안에는 항산화 촉진 요소와 세균과 같은 것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성분이 들어있는 것을 먹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소견이 있었다. ​​


    >



    >


    이런 경우에 비타민B를 섭취하게 되는 것이 효능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신체 내의 제1단은 결핍된 부분을 채우고 증상에 대해서 본인이 되기 위한 영양소를 충족시키는 건강 기능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기대했다.이런 상품을 내가 찾기 위해 이야기.. 장시간 공을 들여 검색을 했다.그러나, 그 안에, 애초가가 되어 있는 요소를 밝혀내서 안전성이 보장되는지, 그렇게 적당한 함량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이러한 사실을 보고, 내가 신뢰를 가지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은 몇번째일지, 라고 상상했다.​


    >



    과인에게 발생이 된 증상에는 과연 어떤 성분이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더 찾아보게 되었는데 그 중 하과인지가 곧 티로신이다.이름이 엄청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걸 먹어주는 기능저하된 과인과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갑상샘암 증상과인과인하게 될까봐 겁이 난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


    티로신이라는 것은 아미노산 속에 별로라고 해도 파민이라 불리는 신경의 전달 물질 등의 원료가 되어 신체 내에서 대사와 같은 기능을 잘 할 수 있게 하고, 몸의 자율신경계와 같은 것이 제대로 조절될 수 있게 되는 내분비물이라고 합니다. 또 멜라닌이라고 불리는 피부의 색소 등의 재료가 생긴 그리고 신경은 물론 뇌내의 작용에 정예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명확하게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


    본인 말하기를 이 부분의 기능이 저하되었을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되며 우울증이 재발한 본인 치매가 사전에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세포가 대사 하는 1이 매우 활발하게 될 수 있게 주거나 몸 안에 있는 에너지 하얀 이 활성화가 잘 되도록 하기 위해서 티로신려는 것은 비타민 B와 함께 먹어 주기가 매우 좋다.


    >


    그리고 셀레늄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는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며, 그리고 염증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나처럼 기능이 떨어져 있을 경우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이었다.셀레늄이라는 요소가 몸속에서 부족하게 되면 몸속에서 면역반응이 부족해져 살이탈이나 건강한 장기 등이 나쁜 물질로 받아들여지게 되어 스스로의 몸을 공격하는 자기면역질환이 생길 우려가 있다.그리고 몸을 보호하는 항체를 만드는 데도 나쁜 영향을 미치고 확실하게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


    오미자는 특히 이 증상으로 인해 잠이 잘 오는 피로를 개선해 주고 우울증과 같은 정신적 증상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그렇게 함으로써 몸에 있는 에덱지 등을 잡히고 부정돈한 신경을 안정시켜 기억력 향상은 물론 집중력도 나빠지지 않는 것에 효능이 있다.그리고 또 다른 하과인들은 케이언 페퍼라는 것은 몸속에서 대사등이 잘되게 해준다. ​


    >


    이렇게 다양한 성분이 적당한 함량을 가지고 있어서 다 포함된 제품을 찾아봤고, 티 컨트롤을 알게 되었다.이 중국에는 위에 있는 모든 요소가 들고 있으며, 이를 다 포함하고 총 11종류의 원료들이 자신의 증상에 많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정규 스토리, 큰 기대감이 생겼다.


    >



    하루에 2알에서 물과 함께 먹는다.약과 함께 내가 티컨트롤을 열렬히 먹게 된다면, 내가 걱정하는 갑상선암의 증상과 관련된 것은 더 이상 나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그러다 현재 나쁘지 않아 괴롭히는 증상도 약과 함께 먹으면 더 빨리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본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