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및 미스트롯이 같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08

    >


    상반기를 웃겼고 전국에 연가 붐을 1우킨미스토롯토 그 가운데 미스토롯토송카잉는 제 가족이 정 이야기 좋아하는 가수이다 이다. 그래서 지난번 진도)여행 갔을 때 송 카인인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지만 1산 킨텍스에서 '송가 인과 오류 트로트를 함께 하는 초월 페스티벌'공연이 화려하게 열렸으나 그 생생한 현장을 치렀기 때문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


    이번 공연은 초월 홍삼으로 송가인 전속 모델의 발탁을 기념하기 때문에 주최했고 하나 0월 271(1)오후 2시와 6시, 총 2차례 공연에 1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열맀 슴니다. 특히 공연 관람객은 물론 서울, 경기 지역 소방관들까지 초청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


    제2전시장 9홀 앞에는 송가이다, 홍자, 정미 아이 등 팬클럽이 많이 와서 공연 모드에서 뜨거운 펭심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어찌 보면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지속시키는 원동력이 바로 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


    복도에 위치한 티켓 현장수취소로 이동했지만, 질서 정연하게 서서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을 위해 줄을 서 있었습니다.입장 전에 잘 통제되어 있고, 일찍 입장한 부분도 너무 멋있었습니다. 공연을 보기 위해 초등학생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어요.


    >


    공연장 입장에 트로트가수인 초월홍삼포토존도 있어 관람객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그래서 초월축제 공연 전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


    >


    행사장에서는 직접 행사에 참여하는 과일초월홍삼 제품을 시청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돌아가면서 줄을 서서 이용하셨죠. 어떤 의미에서는 주최 측의 공연 전 다양한 부대행사 등이 제대로 마련되지 않았다는 소견이


    >


    이렇게 초월축제장에 입장했습니다. 안 보여요? 굉장한 인파! 보시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송가인과 미스트로트를 보기 위해서 오셨어요 공연은 2시와 6시에 각각 6천명이 참석하고 하나만 2천명이 관람했었으니 그 인기가 대단한 것 같아요.


    >


    그리하여 공연이 시작되었고 오프닝 무대에서 초월이라는 글자를 붓으로 쓰는 모습도 정겨운 이야기이다.


    >


    이번 공연은 MC 딩동 씨와 조승희 씨가 사회를 많이 보셨는데, 워낙 사회를 많이 보셨던 분들이라 그런지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셨습니다.


    >


    >


    >


    그리고 초월페스티벌 공연에서는 평소 보던 인기척이 없던 미스트로트슨가인씨, 정미아이씨, 홍자씨, 정다경씨, 숙행씨, 두리씨, 김소유씨, 박선영씨 등이 등장했기 때문에 환영사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귀가 멀쩡했던 시각이라고 할까요? 특히 송가인의 공연장면은 역시나 혼자압권!


    >


    특히 경연 시절 화제가 됐던 히트곡 가운데와 함께 초월축제 공연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음악까지 들을 수 있어 정스토리로 행복한 시간이었죠.


    >


    게다가 과인초월축제 공연의 경우에는 주최 측의 내추럴 헬스케어에서 단순한 수익창출이 목적이 아니라 축하와 과인눔의 성격을 갖는 행사라는 점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도 공연장에 가서 알게 되었는데 서울, 경기 지역 소방관들도 초대했고 내추럴 헬스케어에서 계속해서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공생이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작은 것부터 잘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역시 공연 중간중간 다양한 이벤트로 홍삼을 똑바로 경품도 주면서 흥겨워지니까 분위기가 더 안 좋았던 것 같아요.


    >


    >


    자쿠 쟈싱 음악도 듣거나 공연장에 계신 분들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중간에 토크도 진행하는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의 진행을 하고 준 덕분에 120분이라는 때 로이 어떤 지자인지 몰랐던 모양입니다.


    >


    >


    >


    미스트로트 콘서트가 전국 어디서든 개최하면 매진 행진을 하고 있는 만큼 초월축제 공연을 직접 보지 못한 분들도 이번 공연의 퀄리티가 어느 정도였는지 예상했을 것이다. TV에서만 보던 열정을 느끼는 목소리로 멋진 트로트를 들을 수 있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좋은 때였습니다.


    >


    >


    >


    >


    송간 당신을 비롯한 정미 유아님, 홍자님, 정 다교은 씨, 스쿠 핸드 씨, 도우리 씨, 킴소유 씨인 선영 씨의 화려한 라인 업의 덕분에 120분이라는 시각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어요.특히 감상을 담아 노래하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홀릭해졌어요.


    >


    이날 공연에서 우리 2번째는 송가잉 씨 본인이 왔을 때 얼마나 자신의를 점점 응원했는지 모르겠어요. ^^


    >


    그렇게 멋진 공연을 마친 후에는, 오신 분들에게 작지만 정성이 다소 음산한 선물을 드리는 모습에서, 초월축제 공연은 정스토리의 멋진 공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참그리하여 본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사진 촬영이나 동영상은 금지되었으나, 내추럴 헬스케어 초정으로 초월 페스티벌을 취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촬영하면 안 되는데 왜 촬영하고 포스팅 했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릴테니 오해하지 마세요. 정민아빠 네이버 TV구독 바로가기 https://tv.naver.com/jungpa


    본고를 쓴 내추럴 헬스케어의 초청으로 초월 페스티벌 공연을 직접 취재해 작성한 글을 싣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