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0:32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온 쥬이스토리 잘 보내셨나요? 수줍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김혜자씨의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을 소개하면서 이번 주도 시작해요~"제 인생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어요.인생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살아서 다행이에요.새벽에 쨍하게 식은 공기, 꽃이 피기 전에는 달콤한 장미다, 해질녘에 본 사람은 노을의 짠내... 어느 하루, 눈부시지 않은 날이 없었어요.지금 살림이 어려운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노은 이 모든 것을 매 1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별거 아닌 하루가 기본도, 역시 아무것도 아닌 하루가 왔다고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후회뿐인 과거와 불안뿐인 미래 탓에 지금을 망치지 말아주세요.김 1을 사세요, 눈이 눈부시다. 자네는 그럴 자격이 있어요.누군가의 어머니이자 누나, 딸인, 이리하여'자신'이었다 효은시들에게..."​ ​ 1. 경제 기사 팩트 체크(일주일의 경제 기사에서 한국의 생활에 밀접한 내용을 정리하여 보겟움니다.)2. 금융 상품 비교하는 것(목적에 맞는 금융 상품을 회사별로 비교하고 정리해 겟움니다.)3. 정 규쵸루의 재무 설계인 트리(재무 설계를 중심으로 내가 15년간 이수 트리를 풀어 보겟움니다.)4. 본 검토(내가 읽은 책 중에 좋은 책을 선정, 추천하고 겟움니다.)​ ​ 1. 경제 기사 팩트 체크 ​ 대법원"보험 계약 시 정확한 병을 모르지만 신체 이상 있었다면 고지"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507000403


    고지 의무에 관한 민감한 부분이므로 기사를 소개한다.-보험사의 건강질문표에 의한 부분은 아니지만 건강상의 이상을 느끼면 이를 알려야 한다는 뜻인데. 본 판결에서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보험은 건강할 때 가입하면 앞뒤가 모두 없어질 것 같아요.​ ​"보험료 당싱무 아깝다"불경기 보험의 해약 항상오 http://www.nocut세로프게 s.co.kr/세로프게 s/5149077


    보험은 해지하면 반드시 손해입니다.- 힘들면 반드시 해지하지 마시고,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세요.- 배낭이 무겁다고 우산을 버리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생각하고 필수적인 것은 남겨 두세요.한국 주식 펀드, 울상을 짓고 있는 해외형 수익률 절반 미만에서 https://www.mk.co.kr/새로 s/stock/view/20일 9/05/3일인 50일


    전반적으로 국내 경기가 침체되면서 여러 가지 문제점이 부각되면 신고 있습니다. 펀드는 장기간 투자해야 하는 상품인데 아무래도 불안한 감정에 손해를 보는 것 같습니다. - 그렇다고 해외펀드가 아주 좋은 상황도 아니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투자원칙을 지켜달라는 감정입니다.​ ​ ​ 2. 금융 상품 비교하는 것 ​<이 보험 3>​ 이번 주는 치아 보험의 각 보험 회사별로 보험료와 특징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치아 보험의 경우 정황상 아이들과 40대 이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품입니다.아이들의 경우, 보철 치료(여자다 플랜트, 브리지, 틀니)보다는 보존 치료 등의 치료가 많은 반면 40대 이상 성인 남녀에게는 보철 치료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 봐야 겟슴니다.이를 바탕으로 각 보험 회사의 보험료 수준을 살펴보면 이 가격과 같습니다.


    >


    다만, 상기 자료는 보험 회사별 치과 보험 담보를 가장 많이 넣은 설계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보험 회사마다 담보 금액이나 회수, 기타 담보의 유무에 의해서 보험료는 바뀌는 일이 있습니다.여러 가지 종합해 보면 라이 자기 생병의 치아 보험이 아기 자신의 성인이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담보 금액이 자신의 횟수 조정도 다른 보험회사에 비해 자유롭고 절대적인 보험료도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필요한 담보만 넣을 경우, 이야기는 만원 정도 어른은 3~만원 정도면 필요한 부분을 보장 받는데 지장이 없도록 보입니다.​ ​ ​ ​ ​ 3. 정 규쵸루의 재무 설계 스토리 ​<나는 관리 사원입니다 2>​ 고민의 노동자의 콜센터 직원을 멸시 기에후에크눙 1번 없다. 보험회사가 약 오랜만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매뉴얼을 만들어 이런 문의에 대한 답변을 하면 될 텐데. 고객에게 전화해라, 전화해라. 시키는 대로 앉아 있다 사실 이런 문재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그리고, 그 중 위의 사례는 아주 작은 사례 하나뿐이었어. 나는 한 보험회사의 관리원이었던 관리사원이 된 이유는 단 하나!! 고객이 많은 보험금을 청구했다는 이유였던 잘못된 건강정보로 가입을 시킨 것도 아닌데. 고객이 많고 청구건이 많다는 이유로 관리사원이 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보험 회사 입장에서는 내가 1년에 받는 보험료보다 고객이 청구하는 보험금이 많다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 부정한 비법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보험금을 받아가는 고객이 많다는 이유로 내가 관리사원으로 지정돼 상품 판매에서 불이익을 받고 있는 것이었다. 저는 가족오락실 MC도 아니고. 앞서 썼던 이유와는 다른 상황이지만 자세히 따져보면 같은 맥락임을 알 수 있다.보험회사 마케팅을 보면 온갖 미사여구와 신뢰할 수 있는 모델을 동원해 늘 그렇듯 고객 편에 서준다고 할 겁니다. 그렇다면 실상은 그렇지 않다. 이익을 추구하는 사기업의 특성상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부분은 인정한다 하더라도 내가 예로 든 두 사례는 사실 기업의 이익과 직결되는 문재가 아니다. 길게 보면 고객과 영업하는 사람들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행위라고 볼 수 있을 겁니다. 계획하지 않았던 자신의 행정적이 자신의 프로세스상의 문재에 보험회사의 손해를 끼쳤다면 관리사원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정상적인 비법으로 처리된 계약에 대해 단지 보험금을 많이 지급받았다는 이유로 나와 나의 미래 고객이 불이익을 받는다면 그것은 문제가 있다. ​ ​ ​ 4. 본 검토 ​<햄릿>​ 이전에 쿨(Cool)라는 혼성 그룹이 있었다. 주로 여름 직전에 신 자신은 댄스 음악을 발표해 유행을 일으킨 그룹이었다.쿨의 대표작으로 운명이라는 음악가가 있고, 그 음악 가사 중에 유하나인 여성 멤버였던 유리가 나도 애햄릿처럼~ 요즘 죽는지 사는지, 그게 글재라면 오히려 자신일지도 몰라~라는 가사가 있다. 영국이 자랑하는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인 <햄릿>을 아주 우연히 아주 짧고 강렬하게 읽게 되었습니다. 단 하나하나의 도서관에 간다. 한권당 기본 2주의 시각이 주어지고 연장 신청을 하면 일주일 기간을 연장하고 있다. 아이들의 책도 많고 하나하나 기준으로 책을 반납하고 빌린다. 설 연휴에도 역시 하나에게 책을 빌려왔고 그날은 아내가 근무해 아기를 묻거나 빨거나 재우고 빌려온 책을 아내에게서 빌린 책이 눈에 띄었다. 어릴 때부터 수없이 들어왔고 그 줄거리도 알고 있기에 시도하지 않았던 <햄릿> 중 하나도 방학연휴로 방해(?)하는 사람 없이 세계적인 고전을 읽을 수 있었다. 이렇게 극작품으로 책을 읽은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에는 생소한 것이었지만, 회화체의 재미가 꽤 재미있었습니다. 다양한 미사여구와 비유에 의한 예술적 대사가 인상적이었지만 때때로 흐름을 방해하기도 했습니다.~<햄릿>의 문재는 매우 극적으로 전개되는데, 그 스토리에 대해 자기들 자신을 살펴보면 자기 인생의 축약이라고 의견할 것입니다. 사랑과 배신, 그리고 그 사이에 숨어 있는 음모가 그들이 남겨진 삶의 방향을 바꾼다. 초반에 등장인물 관계만 정리되면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으니 <리어왕> 자신 <오셀로>, <맥베스>도 도전해 봐야지. 단지, 나의 하나, 쉬는 주의 이야기에~ "사느냐 사느냐 그것이 글재다.성난 운명의 철창과 화살을 감정 속에서 버티는 것이 더 고귀한 하나인가, 아니면 고해의 바다에 맞서 끝까지 적대하고 끝내는 것이 더 고귀한 하나인가.유명한 사생결단 대사보다 다음 대사가 더 다가온다. 응~~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