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16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


    개그맨 김철민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내가 만 52세이다. 1994년 MBC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다음 개그 프로그램에서 영화 쵸은후(뒤)보살까지이다 양 한 활동을 해왔다.


    >


    개그맨 김철민이 주목받는 이유는 최근 그가 폐암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역시 당싱훙아로ー 활동하는 20개 4년에 사망한 개그맨의 동생이 김철민 것으로 알 료탄소 슬픔을 부르고 있다.


    >


    최근 김철민은 본인의 'facebook'에 '완쾌를 향한 소원'을 나타내는 글을 올렸다.힘없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다. moning에 눈을 뜨면서 문득 데스잼도 살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다.병문안을 온 목사님이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을 위해 간절히 기도한다면 나쁘지 않다.답변을 주신다고 말씀하셨다. 제발.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의 생명을 얻고 싶다"라고 하는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으로 투병 중인 병원에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병문안을 왔고 유재석 조세호는 김철민에게 병원비로 쓰라며 응원금을 건넨 사실이 알려져 영토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 김철민은 한 인터뷰에서 이 이야기를 하면서 5개월은 버틸 수 있는 금액이라며 감동도 감사한다고 이야기했다.


    >


    개그맨 박명수는 자신답지 않게 진행되는 라디오를 통해 개그맨 김철민을 언급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개그맨 김철민


    댓글

Designed by Tistory.